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_(feat.만물상회)/향수 리뷰

오프화이트 x 바이레도 콜라보 향수 '엘리베이터 뮤직' 구매 후기

by 찐리뷰 블로그 2020. 2.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많은 향수들 중

 

오프화이트와 바이레도의 콜라보레이션 향수인 '엘리베이터 뮤직'을 소개해 드려 볼까 해요~

 

바이레도의 벤 고헴과 오프화이트의 버질 아블로는 오랜 친구였다고 하는데요~

 

둘은 상업적인 예술가로써 센스도 갖춘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저도 꽤 바이레도의 향수를 오래전부터 사용했고 지금도 사용중에 있으며 가장 손이 많이가고

 

애정하는 향수 중 하나인데요~

 

요 아이는 제가 좋아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것만으로도 무조건 사야겠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더랬죠 ㅋㅋ

 

요아이의 네이밍은 '엘리베이터 뮤직'

 

엘리베이터에서 나오는 음악처럼 편안하고 익숙한 향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인생의 배경 음악 같은 향기.”

 

 

표현이 너무 감성적이면서 바이레도의 간결한 표현이 잘 녹아져 있는 한 문장 같아요~

 

요 아이는 신세계 본점을 지나다 급작?스럽게 만나서 구입하게 된 아이입니다...ㅋㅋㅋㅋ

 

여기서 갑자기 만나서 신나기는 했으나 ㅋㅋㅋ그 모습을 보이자 마자~~~

 

엄청나게 영업을 당했던것으로 기억이 ㅋㅋㅋ

(어머나 ㅋㅋ호구 오셨네 ㅋㅋㅋㅋ)

 

 

그때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헤어 퍼품도 함께 증정한다고 하시면서 엄청나게 꼬드기셔서

 

결국 ㅋㅋㅋ바디크림 하나를 채워서 40만원 넘게 지불했던 기억이 나네욥 ㅠ

 

갑분 과소비 ㅠㅠㅠㅠ

 

하지만 저는 오프화이트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ㅋㅋㅋㅋ질러버렸습니다.

 

바이레도의 간결한 박스의 쉐입은 그대로 가져왔고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쳐 패턴인 사선 스트라이프가 프린팅이 되어 있습니다.

 

대신 엘리베이터 뮤직이라는 네이밍에 맞춰 실버 컬러로 흑과백 차가운 엘리베이터의 느낌은 잘 표현된 것 같아요!

 

 

 

 

 

 

 

 

 

사이드의 모습입니다~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쳐 컬러인 네온오렌지 컬러와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티커가 조화를 이룹니다

 

이제 이것을 때면 ㅋㅋㅋ교환 환불이 불가해지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자 뒷면 이예요~~~

 

 

 

 

 

요렇게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종이를 한겹 더 벗겨내면 특유의 간결함이 묻어나는 바이레도의 상자가 나옵니다.

 

요 간결하고 묵직한 그러면서도 심플함을 잃지 않는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상자를 열면~~

 

짜잔! 드디어 엘리베이터 뮤직 향수가 등장합니다~~~~

 

 

 

 

 

요렇게 병에도 사선으로 오프화이트와의 콜라보라는것을 잘 나타내주는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이 프린트 되어 있죠!

 

 

 

 

함께 동봉된 카드....ㅋㅋㅋ

 

하지만 바이레도 향수를 살때마다 한번도 열어본 적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게 뭔지 잘 모름;;;;)

 

 

 

 

 

 

요렇게 뚜껑을 열면 안쪽에도 바이레도의 심볼이 각인되어있는 것을 보실수 있어요 ㅋㅋ

 

 

 

요렇게 사이드에도 오프화이트 제품에 프린팅 되는 문구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나이키 콜라보 제품에도 프린팅이 되어 있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ㅋㅋㅋ

향은 우디 플로럴 계열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좀 바닐라 계열이나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 (소녀스럽거나 러블리하거나 부드러운 향)을 선호하기 때문에

 

조금 더 유니섹스의 느낌에 가까운 향이라고 느껴졌고

 

남성들이 뿌리시면 정말 꾸안꾸에 찰떡일것 같은 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주는 차가운 도시남?! 느낌에 잘 어울리는 향이라고 느껴졌어요

 

남자향수에 많이 거부감이 없으시고 보이쉬한 느낌을 원하시는 여성분이라면 또 나름대로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 아이는 출시된지 좀 지난 아이지만 ㅋㅋㅋㅋ

 

아직 한번도 뿌리고 밖을 나간적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소장+장식의 기능만 하고 있을 뿐이예요^^

 

 

그래도 예쁘니깐......ㅋㅋㅋㅋ

 

 

 

 

 

다음에도 제가 소장하고 있는 다른 여러가지 향수를 소개드려 볼께요!

 

 

그럼 안뇽!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