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_(feat.만물상회)/향수 리뷰

바이레도 '블랑쉬' 리뷰

by 찐리뷰 블로그 2020. 3. 2.

이번에 소개할 두번째 향수는~

 

제가 가지고 있는 바이레도의 '블랑쉬' 입니다.

 

블랑쉬는 흰색의, 화이트, 무색이라는 뜻의 프랑스어에서 네이밍을 따왔는데요

 

네이밍에 어울리는 깨끗한 느낌의 초 절정의 비누향수가 아닐까 합니다. ^^

 

가격은.....ㅋㅋㅋㅋㅋ 착하지 않습니다만 ㅋㅋ

 

(저는 면세점에서 구매했습니다~^^)

 

왜냐하면 요 아이의 브랜드가 니치향수에 속해 있기 때문이예요~

 

여기서 잠깐!

 

니치향수의 뜻을 간단히 알고 가실까요??

 

'틈새'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니치(nicchia)에서 파생된 말로, 극소수의 성향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를 말한다고 합니다!

 

이것은 일반 향수의 흔해빠진 향 대신 자신만의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뽑낼 수 있는 향을 원하는

 

소수의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나온 프리미엄 향수이기 때문에 원료도 천연의 향을 사용하기로 유명합니다.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바이레도의 대표 향수이기 때문에~

 

바이레도 하면 제일 먼저 구매하시게 되는 기본템?이 아닐까 합니다...^^

 

그만큼 호불호가 적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셔도 부담없이 잘 어울리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을꺼 같아요!

 

블랑쉬는 그런 바이레도의 제품들 중에서도 단연 베스트셀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렇게 바이레도의 심플한 병은 이 블랑쉬의 향과 가장 잘 어울리는 케미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이렇게 뚜껑을 들었을때, 다시 닫았을때의 느낌이 너무 좋아요!

 

안쪽에 자석이 있어 착! 붙!의 느낌이 굉장히 좋습니다. ㅋㅋㅋㅋ

 

 

 

 

 

 

 

 

 

 

밑 부분에 브랜드 로고와 기본적인 스펙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향수는 100ml만 구매하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

 

프랑스에서 제조가 되었네요!

 

 

 

 

 

 

 

 

 

 

 

 

 

먼저 노트별 원료!

 

 

탑 노트 - 화이트 로즈, 알데하이드, 핑크 페퍼

 

미들 노트 - 피오니, 네롤리, 바이올렛

 

베이스 노트 - 샌달우드, 머스크, 블론드 우드

 

 

 

처음 뿌리면 아주 화사한 꽃향기가 느껴져요~

 

보통 꽃향기라고 하면 여자 화장품의 파우더리한 느낌이나

 

흙냄새와 풀냄새 섞인 생화향을 생각하기 쉬운데,

 

블랑쉬의 향은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꽃잎 이외의 재료는 배제한 듯한, 정말 맑은 은방울이 연상되는 차가운 느낌의

 

꽃 향이 납니다. (약간 알콜의 느낌도 나서 더 깨끗하고 차가운 느낌의 플로럴 향이 잘 표현된듯 해요)

 

비누향이라고 말하는 것이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정말 깨끗하고 순수한 향이에요.

 

뭔가 방금 깨끗하게 씻고 나온 맑고 청순한 느낌을 주는 향이라서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는 향이예요!

 

조금 기다리면 처음보다 더욱 풍성해진 꽃향기가 느껴지는데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바이올렛향입니다.

 

처음의 새하얗던 느낌이 바이올렛이 내려앉아

 

주변 공기를 연한 보라빛으로 물들이는 느낌이 들어요.

 

흰 풍경 아래에서 살짝 어필만 하는 연보라빛 향입니다.

 

그리고 그 주위를 네롤리와 작약이 살짝 맴돌듯 장식하는데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향이라 전혀 부담없이 향기롭습니다.

 

마지막은 세탁을 마친 이불처럼 조금 드라이하게 변합니다.

 

아마 이 부분 때문에 살짝 보이쉬한 느낌도 들면서, 남성이 사용하셔도 무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향이 납니다.

 

깨끗한 빨래를 햇볕에 잘 말리고 나서 포갠 이불에 안긴 그런 느낌이랄까?

 

마지막 잔향은 정말 포근하고 마음이 편해지는 비누향 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제가 워낙 세탁향?! 비누향이 나는 향수를 좋아하다보니

 

다양한 비누향?! 향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비누향의 장점 아닌 장점은 ㅋㅋㅋㅋ마법같이 이 향수를 사용해주면 제 몸과 마음이 깨끗하게 정화된?!

 

느낌을 받을수 있고 상대방에게도 그런 깨끗한 이미지로 어필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 비누향 중에서도....제일 고급진?! 비누향수로 감히 추천드리니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기회가 되시면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요 아이는 계절을 딱히 타지 않을 향수지만^^ 봄에 너무나 더 잘 어울리는 향수니까 

 

봄을 맞이해서 추천 드려봅니다~^^

 

 

그럼 안뇽!

 

 

 

 

국내생산 4중필터 일회용마스크 10매 대형 화이트 워크라인 국내발송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1박스(50매), 1박스, 50개 일회용 3중 부직포 마스크 블루, 50개입, 1개 바이엠 리필용 마스크 필터 40매, 40매입 휴네이처 개별포장 3중필터 일회용 덴탈 마스크 화이트, 1세트, 20개입

 

 

 

 

 

 

728x90
728x90

댓글